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홈 페이지를 개설 하면서...
작성자 관리자 [2021-06-21 15:33:47]
첨부파일
첨부된파일갯수 : 0

 6.25로 인하여 졸지에 고향을 떠나 모진 타향살이를 하실 수 밖에 없었던, 오매불망 부모 형제를 그리다가 고향 땅에 발을 딛지 못한 채로 타계하신 1세 어르신들을 추모합니다.

 그 힘든 상황 속에서도 북청두 글자를 가슴에 담고 읍민회를 만들고, 장학회를 설립하시고 묘원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작금의 코로나 사태로 매년 모이던 신년하례회. 총회 등을 할 수 없어 안타깝던 차에, 회원 상호간의 교류와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를 만들자는 의견이 전희동 회장님을 중심으로 대두되어 오늘에야 홈페이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자료를 모으고 내용을 정리하면서 느낀 점은, 앞서 말씀 드린대로 1세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입니다.

 좀 더 많은 내용을 담고 싶었으나, 우선 홈페이지 개통을 하루라도 빨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 여러 자료를 좀 더 검토하고, 아울러 이번에 검토하였으나 일단 보류한 자료는 차차 보완 할 계획임을 말씀드리면서, 혹여 잘못된 내용이나 보충하고자 하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라도 의견 주시면 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모든 분들께 알리고자 합니다.

 2세인 이 용수 회원(컴퓨터학원운영, 인터넷족보사업)이 공사다망함에도 홈페이지 제작에 아낌없이 기술과 시간을 제공하여 제작에 힘써주신 덕분에 북청읍 홈페이지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무장 민 기창이 적었습니다. 

 

 

 

 

 

이전글 ...
다음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