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회모임(행사) 자료실
모임(행사) 자료실
제목 2021년 가자미식해 보은행사
작성자 강임호 [2021-12-06 12:43:46]
첨부파일
첨부된파일갯수 : 0

 

2021년 가자미식해 보은행사를 위한 회원님들의 참여와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11월28일(일) 가자미 손질과 건조에 참여해주신 강임호 김수길 김상경 윤병호(동부인) 이정하 박용범 강정애 조원주 류영란 이상 10분
12월4일(토) 건조가자미 절단 버무림 용기삽입 포장에 참여해 주신 이건희 안진섭 강임호 김수길 강광진 박용범 전용진 이용수 강정애 김정원 이상 10분과 마음은 봉사현장에 있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 참석은 못하고 찬조와 응원해 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특히 영덕회 서열 1번 이건희 형님 작년도 올해도 먼길 기꺼이 오셔 후배들의 귀감이 되어 존경합니다.
안진섭 형님도 작년과 올해 참석해서 격려해 주심으로 후배들의 힘이 되어 감사드리고 윤병호씨 부인까지 모시고와 큰 힘이 되었습니다.
고향의 맛 재현 해 보겠다고 앞장서 준 이탈주민 조순희 강정애 류영란 아우님 항상 고맙습니다.
생물가자미 거래선을 몰라 3일을 헤매고 4일째 경매를 받으러 가기 몇 일전부터 믿지 않던 하나님께 기도 했다는 김수길 읍장과 동해 먼바다를 보니까 많은 배가 보여 오늘은 생물가자미를 사입할 수 있겠다는 안도감이 들어 기뻤는데 경매를 받아 원주로 오는 차안에서 내일 손질과 건조 작업에 인력회사에 2명을 부탁 했지만 몇 분이나 오실까 또 걱정했는데 10분이 오셨고 절단과 버무림 용기삽입 포장에도 10분이 참여해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몇 분 회원님의 반대와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를 포기할까 생각했는데 힘과 용기를 실어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후원해 주신 북청군민회 장학회 청예회 덕성면민회에도 감사 인사 드립니다.
북청영덕회장 강임호 배상

 

이전글 ...
다음글 ...